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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수지 따라서 ‘당당하게 어깨 펴자’
입력 2013.12.09 (11:15) 수정 2013.12.13 (11:44) 스포츠타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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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신수지입니다.

오늘은 굽은 어깨가 아닌 바르고 당당한 어깨를 만들 수 있는 동작을 배워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무릎을 꿇고 앉은 상태에서 손을 뒤로 깍지를 낍니다.

팔을 올렸다 내렸다 3회 반복합니다.

팔을 올린 상태에서 상체를 앞으로 숙이고 머리로 중심을 이동시켜 시선은 배꼽, 팔은 바닥을 향해 스트레칭 시켜줍니다.

천천히 무게중심을 느끼며 제자리로 돌아옵니다.

이 동작을 3세트 반복합니다.
  • 신수지 따라서 ‘당당하게 어깨 펴자’
    • 입력 2013-12-09 10:55:31
    • 수정2013-12-13 11:44:09
    스포츠타임
안녕하세요, 신수지입니다.

오늘은 굽은 어깨가 아닌 바르고 당당한 어깨를 만들 수 있는 동작을 배워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무릎을 꿇고 앉은 상태에서 손을 뒤로 깍지를 낍니다.

팔을 올렸다 내렸다 3회 반복합니다.

팔을 올린 상태에서 상체를 앞으로 숙이고 머리로 중심을 이동시켜 시선은 배꼽, 팔은 바닥을 향해 스트레칭 시켜줍니다.

천천히 무게중심을 느끼며 제자리로 돌아옵니다.

이 동작을 3세트 반복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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