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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쁘고 탄력있는 엉덩이 만들기
입력 2013.12.05 (11:15) 수정 2013.12.05 (16:25) 스포츠타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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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앵커 멘트>

추운 겨울, 운동하기는 귀찮고 살은 점점 찌고.

걱정인 분들 많으실 것 같습니다.

오늘은 밴드를 이용해서 처지고 펑퍼짐한 엉덩이를 업 시켜주는 운동 준비돼 있다고 하네요?

화면과 함께 따라해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리포트>

안녕하세요 신수지입니다.

오늘은 밴드를 이용해서 예쁘고 탄력있는 엉덩이 라인을 만들어주는 동작을 배워보도록 하겠습니다.

무릎 꿇고 앉은 상태에서 기어가는 자세를 취합니다. 밴드를 오른쪽 발바닥에 걸으시고 오른손으로 밴드를 잡습니다.

오른 다리를 뒤로 스트레칭 시킨 상태에서 뒤꿈치와 엉덩이가 일직선이 되도록 올렸다 내렸다 3회 반복합니다.

두번째 동작은 바르게 누운 상태에서 다리를 직각으로 세워줍니다.

이때 밴드를 오른쪽 발바닥에 걸어줍니다. 오른쪽 다리 무릎을 편 상태에서 왼쪽 다리 발목을 오른쪽 다리 무릎 앞에 얹습니다.

오른다리를 상체에 가깝게 스트레칭 시켜줍니다.

두 동작을 3세트 정도 반복합니다.

이 동작으로 예쁜 엉덩이 라인을 만들어보세요.
  • 예쁘고 탄력있는 엉덩이 만들기
    • 입력 2013-12-05 10:44:55
    • 수정2013-12-05 16:25:13
    스포츠타임
<앵커 멘트>

추운 겨울, 운동하기는 귀찮고 살은 점점 찌고.

걱정인 분들 많으실 것 같습니다.

오늘은 밴드를 이용해서 처지고 펑퍼짐한 엉덩이를 업 시켜주는 운동 준비돼 있다고 하네요?

화면과 함께 따라해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리포트>

안녕하세요 신수지입니다.

오늘은 밴드를 이용해서 예쁘고 탄력있는 엉덩이 라인을 만들어주는 동작을 배워보도록 하겠습니다.

무릎 꿇고 앉은 상태에서 기어가는 자세를 취합니다. 밴드를 오른쪽 발바닥에 걸으시고 오른손으로 밴드를 잡습니다.

오른 다리를 뒤로 스트레칭 시킨 상태에서 뒤꿈치와 엉덩이가 일직선이 되도록 올렸다 내렸다 3회 반복합니다.

두번째 동작은 바르게 누운 상태에서 다리를 직각으로 세워줍니다.

이때 밴드를 오른쪽 발바닥에 걸어줍니다. 오른쪽 다리 무릎을 편 상태에서 왼쪽 다리 발목을 오른쪽 다리 무릎 앞에 얹습니다.

오른다리를 상체에 가깝게 스트레칭 시켜줍니다.

두 동작을 3세트 정도 반복합니다.

이 동작으로 예쁜 엉덩이 라인을 만들어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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