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곧게 뻗은 날씬한 다리’ 1분이면 OK!

입력 2013.10.24 (11:18) 수정 2013.10.24 (14: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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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늘은 허벅지 안근육을 자극시켜줘서 조금 더 탄력있고 매끄러운 다리를 만드는 동작을 배워보겠습니다.

뒤꿈치 모은 상태에서 발끝을 45도로 벌려줍니다.

무릎은 발끝방향과 일치하게 구부려줍니다.

팔꿈치는 바깥쪽으로 열어줍니다.

이번에는 소프트볼을 허벅지 안근육에 넣어서 다리를 모아주신 다음에 바깥쪽으로 열어줄때는 안근육을 앞으로 보내주신다고 생각하시고 모아서 열어주고 모아서 열어주고...

허벅지 안근육으로만 힘을 주는게 아니라 배꼽을 끌어 당겨서 소프트볼을 위로 끌어당긴다고 생각하셔야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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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곧게 뻗은 날씬한 다리’ 1분이면 OK!
    • 입력 2013-10-24 09:29:42
    • 수정2013-10-24 14:12:31
    스포츠타임
오늘은 허벅지 안근육을 자극시켜줘서 조금 더 탄력있고 매끄러운 다리를 만드는 동작을 배워보겠습니다.

뒤꿈치 모은 상태에서 발끝을 45도로 벌려줍니다.

무릎은 발끝방향과 일치하게 구부려줍니다.

팔꿈치는 바깥쪽으로 열어줍니다.

이번에는 소프트볼을 허벅지 안근육에 넣어서 다리를 모아주신 다음에 바깥쪽으로 열어줄때는 안근육을 앞으로 보내주신다고 생각하시고 모아서 열어주고 모아서 열어주고...

허벅지 안근육으로만 힘을 주는게 아니라 배꼽을 끌어 당겨서 소프트볼을 위로 끌어당긴다고 생각하셔야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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