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리·허벅지 군살 제거 ‘깡충 깡충 뛰어요’

입력 2013.12.16 (11:14) 수정 2013.12.16 (13:09)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오늘부터 여러분과 1분 피트니스를 함께 할 트레이너 아놀드 홍입니다.

오늘부터 제가 좋은 운동 알려드릴테니까 직접 방송 보면서 따라하시면 여러분들에게 건강이 있을 겁니다.

먼저 발을 붙인 상태에서 팔을 벌려주세요.

그 상태에서 왼쪽부터 다리만 턴하면 됩니다.

하나 ! 다시 둘 ! 그래서 리드미컬하게 이렇게 운동하시면 되는데요.

상체는 최대한 고정시키려고 노력하시고, 하체 옆구리쪽만 돌린다는 생각으로 하면 됩니다.

먼저 발의 넓이만 엉덩이 넓이로 벌려주시고 앉을때 손을 앞으로 들어주세요.

그리고 점프를 하시고 앉으면 되는데요.

주의할 점은 너무 높게 뛰지 말고, 정확한 자세로 뛸 수 있을 만큼!

20초 하고 10초 쉬시고 8회하시면 여러분들도 멋진 몸매를 가질 수 있을 겁니다.

저희는 내일 이 시간에 다시 찾아오겠습니다.

활기찬 월요일!

보내시길 바랍니다.

하루의 스포츠 중심!

스포츠타임!!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허리·허벅지 군살 제거 ‘깡충 깡충 뛰어요’
    • 입력 2013-12-16 10:50:37
    • 수정2013-12-16 13:09:42
    스포츠타임
안녕하세요? 오늘부터 여러분과 1분 피트니스를 함께 할 트레이너 아놀드 홍입니다.

오늘부터 제가 좋은 운동 알려드릴테니까 직접 방송 보면서 따라하시면 여러분들에게 건강이 있을 겁니다.

먼저 발을 붙인 상태에서 팔을 벌려주세요.

그 상태에서 왼쪽부터 다리만 턴하면 됩니다.

하나 ! 다시 둘 ! 그래서 리드미컬하게 이렇게 운동하시면 되는데요.

상체는 최대한 고정시키려고 노력하시고, 하체 옆구리쪽만 돌린다는 생각으로 하면 됩니다.

먼저 발의 넓이만 엉덩이 넓이로 벌려주시고 앉을때 손을 앞으로 들어주세요.

그리고 점프를 하시고 앉으면 되는데요.

주의할 점은 너무 높게 뛰지 말고, 정확한 자세로 뛸 수 있을 만큼!

20초 하고 10초 쉬시고 8회하시면 여러분들도 멋진 몸매를 가질 수 있을 겁니다.

저희는 내일 이 시간에 다시 찾아오겠습니다.

활기찬 월요일!

보내시길 바랍니다.

하루의 스포츠 중심!

스포츠타임!!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시리즈

1분 피트니스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