맵시있는 하체와 옆구리 만들기!

입력 2012.02.01 (11:41) 수정 2012.02.16 (21:2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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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늘은 하체와 옆구리를 동시에 잡아주는 운동을 해보겠습니다.

런지 동작을 양발로 실시하면서 양팔을 머리 위로 뻗어주세요.

그때 나가는 발쪽으로 손을 쓸어내리듯 엉덩이 옆에 붙여줍니다.

이 동작을 좌우 번갈아 계속하면 하쳬 뿐 아니라 옆구리 라인까지 잡아줄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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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맵시있는 하체와 옆구리 만들기!
    • 입력 2012-02-01 11:41:42
    • 수정2012-02-16 21:29:59
    스포츠타임
오늘은 하체와 옆구리를 동시에 잡아주는 운동을 해보겠습니다. 런지 동작을 양발로 실시하면서 양팔을 머리 위로 뻗어주세요. 그때 나가는 발쪽으로 손을 쓸어내리듯 엉덩이 옆에 붙여줍니다. 이 동작을 좌우 번갈아 계속하면 하쳬 뿐 아니라 옆구리 라인까지 잡아줄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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