탄력있는 가슴 라인 운동 ‘니&푸쉬 업’

입력 2012.05.17 (11:46) 수정 2012.05.17 (13:37)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2012 여수 세계 박람회의 개최를 기념 하여 여수에서 진행 되는 1분 피트니스 오늘은 탄력있는 가슴을 만들어 주는 니엔 푸쉬업 동작을 배워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매트에 팔굽혀 펴기 자세로 엎드립니다.

우선 무릎을 팔꿈치 옆쪽으로 당겨 주시고 천천히 팔굽혀 펴기를 반복 합니다.

이때 주의 하실 점은 동작중에 엉덩이가 올라 가거나 쳐지지 않도록 잘 유지 하시는 겁니다.

이 동작을 하루 10회 3세트씩 매일 반복 하시면 여러분들도 탄탄하고 탄력있는 가슴라인을 가질 수 있습니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탄력있는 가슴 라인 운동 ‘니&푸쉬 업’
    • 입력 2012-05-17 11:46:21
    • 수정2012-05-17 13:37:39
    스포츠타임
2012 여수 세계 박람회의 개최를 기념 하여 여수에서 진행 되는 1분 피트니스 오늘은 탄력있는 가슴을 만들어 주는 니엔 푸쉬업 동작을 배워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매트에 팔굽혀 펴기 자세로 엎드립니다. 우선 무릎을 팔꿈치 옆쪽으로 당겨 주시고 천천히 팔굽혀 펴기를 반복 합니다. 이때 주의 하실 점은 동작중에 엉덩이가 올라 가거나 쳐지지 않도록 잘 유지 하시는 겁니다. 이 동작을 하루 10회 3세트씩 매일 반복 하시면 여러분들도 탄탄하고 탄력있는 가슴라인을 가질 수 있습니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시리즈

1분 피트니스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