옆구리 군살, TV 보면서 쉽게 빼자

입력 2012.09.04 (11:3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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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분 피트니스 오늘은 TV를 보시면서 손쉽게 옆구리를 관리 하실수 있는 투 레그스 트위스트 동작을 배워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매트에 TV를 보시는 자세로 편하게 앉으신 후 양 다리를 모아 줍니다. 천천히 왼쪽 힙을 들고 다시 천천히 땅으로 내려 줍니다. 반대쪽도 똑같이 들어 줍니다.

이때 주의 하실 점은 양발끝이 벌어지지 않도록 유지하시는 겁니다.

이 동작을 매일 20회씩 하루 3세트 하시면 여러분들도 날씬한 허리를 만드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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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옆구리 군살, TV 보면서 쉽게 빼자
    • 입력 2012-09-04 11:35:02
    스포츠타임
1분 피트니스 오늘은 TV를 보시면서 손쉽게 옆구리를 관리 하실수 있는 투 레그스 트위스트 동작을 배워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매트에 TV를 보시는 자세로 편하게 앉으신 후 양 다리를 모아 줍니다. 천천히 왼쪽 힙을 들고 다시 천천히 땅으로 내려 줍니다. 반대쪽도 똑같이 들어 줍니다. 이때 주의 하실 점은 양발끝이 벌어지지 않도록 유지하시는 겁니다. 이 동작을 매일 20회씩 하루 3세트 하시면 여러분들도 날씬한 허리를 만드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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