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깨-엉덩이 탄력 UP! 자신감도 UP!

입력 2013.05.08 (11:17) 수정 2013.07.23 (10: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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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앵커멘트>

요즘 오후엔 덥다는 말이 나올 정도에요~

금방 여름이 올 것 같은데요~!

옷이 짧아질수록 걱정거리는 보기 싫은 군살이겠죠!?

TV 보면서~ 청소하면서~ 1분만 투자하시면 탄력 있는 몸매를 가꾸실 수 있습니다.

<리포트>

안녕하세요 최성조입니다.

1분 피트니스 오늘은 어깨와 엉덩이에 탄력을 높이는 동작을 소개해드릴 건데요 저와 함께 시작해볼까요

양주먹을 가슴앞에 위치하고 천천히 팔꿈치를 반원을 그리며 어깨높이까지 올렸다가 내리는 동작을 실시합니다.

이때 다리 동작은 팔꿈치를 들어올리는 동시에 무릎을 뻗어 뒤를 찼다가 내리는 동작을 좌우 번갈아 실시합니다. 호흡을 마시면서 다리를 들어올려주고 천천히 내쉬면서 원위치를 해줍니다.

마지막에 어깨와 엉덩이에 힘이 들어가는 동작에서 1초 정도 멈췄다가 천천히 내리는 동작으로 좌우 연속으로 10회 3세트를 반복하면 됩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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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어깨-엉덩이 탄력 UP! 자신감도 UP!
    • 입력 2013-05-08 11:14:44
    • 수정2013-07-23 10:24:03
    스포츠타임
<앵커멘트>

요즘 오후엔 덥다는 말이 나올 정도에요~

금방 여름이 올 것 같은데요~!

옷이 짧아질수록 걱정거리는 보기 싫은 군살이겠죠!?

TV 보면서~ 청소하면서~ 1분만 투자하시면 탄력 있는 몸매를 가꾸실 수 있습니다.

<리포트>

안녕하세요 최성조입니다.

1분 피트니스 오늘은 어깨와 엉덩이에 탄력을 높이는 동작을 소개해드릴 건데요 저와 함께 시작해볼까요

양주먹을 가슴앞에 위치하고 천천히 팔꿈치를 반원을 그리며 어깨높이까지 올렸다가 내리는 동작을 실시합니다.

이때 다리 동작은 팔꿈치를 들어올리는 동시에 무릎을 뻗어 뒤를 찼다가 내리는 동작을 좌우 번갈아 실시합니다. 호흡을 마시면서 다리를 들어올려주고 천천히 내쉬면서 원위치를 해줍니다.

마지막에 어깨와 엉덩이에 힘이 들어가는 동작에서 1초 정도 멈췄다가 천천히 내리는 동작으로 좌우 연속으로 10회 3세트를 반복하면 됩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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