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 뒤쪽 살 확실히 빼는 ‘Triceps burning’

입력 2012.05.29 (11:51)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1분 피트니스 오늘은 팔 뒤쪽의 군살을 확실하게 줄여주는 Triceps burning 동작을 배워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매트에 누워서 무릎을 세웁니다. 두 팔을 가슴 앞으로 뻗어 줍니다. 팔꿈치를 굽혀서 양손이 귀 옆으로 스치듯이 내려 왔다가 다시 뻗어 주고 그런 다음 양팔이 귀옆을 지나가도록 내렸다가 다시 올려 줍니다.

이때 주의 하실 점은 동작 중에 양팔이 과도하게 벌어지지 않도록 잘 유지 하시는 겁니다.

이 동작을 하루 15회 3세트씩 매일 반복 하시면 여러분들도 아주 날씬한 팔뚝 라인을 가질 수 있습니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팔 뒤쪽 살 확실히 빼는 ‘Triceps burning’
    • 입력 2012-05-29 11:51:30
    스포츠타임
1분 피트니스 오늘은 팔 뒤쪽의 군살을 확실하게 줄여주는 Triceps burning 동작을 배워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매트에 누워서 무릎을 세웁니다. 두 팔을 가슴 앞으로 뻗어 줍니다. 팔꿈치를 굽혀서 양손이 귀 옆으로 스치듯이 내려 왔다가 다시 뻗어 주고 그런 다음 양팔이 귀옆을 지나가도록 내렸다가 다시 올려 줍니다. 이때 주의 하실 점은 동작 중에 양팔이 과도하게 벌어지지 않도록 잘 유지 하시는 겁니다. 이 동작을 하루 15회 3세트씩 매일 반복 하시면 여러분들도 아주 날씬한 팔뚝 라인을 가질 수 있습니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시리즈

1분 피트니스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

많이 본 뉴스